FAQ BE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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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질문

    Q. 취소는 언제되나요?   

    답변

    A. 결제 완료 상태의 경우에는 바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주문 취소가 되지 않거나 특이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070-4643-4111)에 문의를 주시면 보다 정확히 확인 가능합니다.
     
  2. 질문

    Q. 반품/교환 비용이 고객 부담인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    

    답변

    A. 제품의 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의 택배 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교환은 고객님의 개인취향이나 주관적인 사항(디자인, 사이즈, 소재, 컬러 불만) 등에 의한 경우를 말합니다.  

     

  3. 질문

    Q. 주문취소 시, 카드결제 취소와 환불은 언제 이뤄지나요?   

    답변

    A. 취소완료가 되면 카드는 바로 결제취소가 이뤄지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는 일반적으로 2~5일 이 후 반영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는 환불계좌가 확인되는 때로부터 평일 기준 3~7일 이내 환불됩니다.  

  4. 질문

    Q. 아이디와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할 수 있나요?

    답변

    A. ID 변경을 위해서는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탈퇴 시에는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 적립금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주문한 내역이 자동 삭제되어 구입한 제품의 정보 확인, A/S등 모든 처리가 불가하게 됩니다. 비밀번호 변경은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수정]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확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070-4643-4111)로 연락주세요.

  5. 질문

    Q. 주문 후 다른 결제 방법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답변

    A.  아니요. 고객센터를 통한 결제가 불가하므로 기존 주문 취소 후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6. 질문

    Q. 무이자할부 혜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답변

    A. 매월 무이자 혜택이 가능한 카드사가 변경되어, 주문/결제하실 시 정확한 카드사별 혜택 확인이 가능합니다.

  7. 질문

    Q.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

    답변

    A. 상품이 이미 출고되어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8. 질문

    Q. 나의 주문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답변

    A. 주문이 완료되면 고객님의 E-MAIL/SMS를 통해 주문내용을 알려드립니다. 또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 를 통해 자세한 배송내역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질문

    Q. 배송비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답변

    A. 기본 배송비는 2,500원이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입니다.  

  10. 질문

    Q.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주문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A.  주문 취소는 배송 전(결제완료, 배송지시 상태) 상품에 대해서만 가능합니다. 
    상품준비중 상태일 경우 당일 택배 예약까지 완료된 상태로 주문취소가 불가하며 배송 중 상품을 수취거부를 하실 경우에는 택비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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